이쁜여자모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수정이 조회 3회 작성일 2020-10-01 16:22:58 댓글 0

본문

가을패션 모자 코디 / Target Fall Best Hats 2019 / 가을신상 모자 다 써보자! 평범한 룩에서 패셔니스타로/ 가을모자 연출법

안녕하세요,

캘리포니아 세라입니다~~
오늘은 가을하면 또 빼놓을수없는 필수 아이템,
바로 모자를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모자하나만 잘 이용하면 평범한 룩에서 패셔니스타룩으로
사사삭~~ 변신하실수 있어요~ㅎㅎ
저는 오늘 모자 종류가 많은 타켓에 가 보았는데요~~
어떤 매장에 가시더라고 요즘 요런 트랜디한 모자들을
쉽게 구하실수가 있으실거예요~~^^
오늘 저랑 함께 모자 즐겁게 써보시고 또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 꼭 부탁드려용~~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감사합니다~~
#가을모자 #가을옷코디 #가을패션

Hi everyone!!
I am Sara in California!!
Today, I want to share my video for Target best hats for fall. Hats are perfect fashion items to upgrade our looks so much better as fashionistas!!!
Hope you can style your fall and winter looks with cozy, warm and stylish hats. Thank you for watching my video today!!! If you like my video, please don’t forget to subscribe to my channel and hit the like button! LOVE YOU

Images from:
www.target.com
www.vogue.com
www.freepeople.com
www.tillys.com
www.windsorstore.com

Music
-Song: Ikson - Wanna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Song: Markvard - Push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Helen Phan : I’m love your YouTube sara
Painting Step By Step : Awesome collection of Hats! So incredible.
미셸TV - MICHELLE TV : 저는 콜라보 할때 제외하곤 target 에서 의류나 소품은 잘 안보았었는데 세라님 영상들보고 이렇게 퀄리티도 좋다는걸 알게되었어요 :) 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세요 역시!!
미국 맘 grace kim : 타겟에 이렇게 예쁜 모자가 있었는지 몰랏네요. 잘 보고 갑니다.
꽃할머니의 농장TV : 모자 아이템 좋아요
모자를 조아하는데
잘 어울리지 않는것같아서ㅠ
그래도 과감하게 쓰는데
오늘 모자 영상
잘 보고 시청하고 꾹꾹꾹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Jeongbin Kang : 모자에 대해서 몰랐는데 잘 알게되네요! 타켓에 이렇게 좋은것들이 있을줄이야.
전 남자이지만
좋은영상 감사드려요ㅎㅎ
달달가족daldalhouse : 매장들 둘러보니 정말 모자 예쁜거 많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거...ㅎㅎㅎ
멋진? 스타일이 잘 어울리세요^^
CielPiano 시엘피아노 : 모자 하나로 패셔니스타가
되시네요ㅎ
저는 야구모자만 가끔 쓰고다니네요ㅎ
또뵈요
Freecamp Caywood Alaska : I t looks like you found some fun hats for fall! Thanks for sharing this great video my friend. I hope that you have a great day
유상순 : 잘 보고 갑니다.
좋아요, 구독, 알람하고 갑니다.

모자 스타일링 볼캡 모자 추천 5가지 / 캡모자 이쁘게 쓰는법 최애모자 꿀팁 (나이키 nike, 엠엘비 MLB, 87mm, Mmlg) | 패션유튜버 지인 지이니쉬(jiinish)

#캡모자 #볼캡 #모자스타일링
안녕하세요 패션유튜버 지인이에요~!
이번 영상은 볼캡, 캡모자 편이에요!!
볼캡모자 이쁘게 쓰는 방법과 모자 추천까지!

영상이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일상이 궁금하다면
http://instagram.com/icon_jiinish
김다혜 : 너무 이쁘십니다!! 혹시 나이키 검은색 모자 제품명 알수있을까요?
장예지 : 존댓말을 사용하지않아서 아는 언니가 모자 추천해주는 것같아요!
Daniel 222 Cliffe : 나긋나긋 말씀하시는게 매력적이에여 ㅋㅋㅋㅋㅋㅋ 웃으면서 봤네요
Nam Gyu-ri : 모자는 mlb보단 뉴에라 모자 추천
Nam Gyu-ri : 스톤 아일랜드 모자
심민용 : 마지막 나이키 청록색이랑 MLB모자 정확한 제품명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예쁜데 정보 알고싶네요 ㅜㅜ
띠야얀웅 : 언니 레드립이 착붙이신거같아용
재밌으면구독해줌 : 혹시 나이키모자인데 나이키모양이랑 영어로 나이키라고 적혀있는 모자도 괜찮나요?
한샘 : 여기서 mmlg모자가 제일 깊어용?
앵무새 : 머리길이가 아래로 길고 위는 쫌짧아서 왠만한 볼캡 안어울리고 길이가 다큰편이라 나이키사려고 장바구니 담아눴다가 못사는중... 다른 볼캡 썼는데 뭔가 위로 커보이고 아래로 길어보이는 느낌....모자는 진짜 살면서 후드티모자빼고는 어울리는게 없었는데...아 몰랑

임현주의 모자 헤어 스타일링 TIP! [팔로우미10] 2회

최대한 자연스럽게 부스스한 스타일을 연출 하는 것이 포인트!

더 예쁘게 돌아온! ♥팔로우미10♥
화제의 중심,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 전격공개!
취향미분! 매력 넘치는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
유디 : 이 모자가게 알고싶어요ㅠㅠㅠㅠ아시는 분 있나요ㅠㅠ
김춘배 : 저기 장소어디징 진짜 모자 너무 이쁜곳 추천해준듯
R Kiki : 여기 보니까 다 이쁘다 사랑스럽다 좋은 댓글 밖에 안보이는데 다들 왜 자꾸 악플달지 말라고 그러는거임...? 나만 악플이 안 보임,,?
절벽토끼 : 너무 사랑스럽다
또쟁 : 아 진짜 사랑스럽다 진짜ㅠㅠㅠㅠㅜ언니 저랑 사귀어요...
제이 : 너무 예쁘다 정말... 여잔데 반한 거 같아ㅠㅠ
ᄋᄋ : 임현주 제발 유튜버해줘 그리고 브이로그는 매일 찍어올려줘
2 S : 이때 핱시방송하고 얼마 안됐을때라 영주맘들 현주 나오는거 마다 다 찾아와서 악플 오지게 달았음 진짜 악플들 토나온다 ㅜㅜ 열등감에 찌들었네
냠냠이 : 악플많다구하는데 제눈엔 선플밖에 안보이는데용? 암튼 현주 넘 이뿌다ㅠㅠㅠㅠㅠㅠ
서연 : 장희진 왤케 꼽줌

... 

#이쁜여자모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ooltop.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